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최근 ‘홈카페’, ‘홈스터디’ 등 나홀로 집에서 즐기는 취미생활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자연스레 ‘인테리어’로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인테리어 시장 규모는 2000년 9조1000억원에서 2020년 41조5000억원까지 성장할 예정으로 인테리어 시장은 꾸준히 규모를 확대해 나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하지만 인테리어는 생활하는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환경을 구축해야만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만큼 무작정 인테리어를 진행하기 보다는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특히 인테리어 시 가장 중요한 핵심 쟁점 중 하나인 ‘업체 선정’에 있어 탄탄하게 구성됐는지, 견적 요청 시 가격을 부풀려서 말하지는 않는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인테리어 업체는 ‘인테리어베이’다. 인테리어베이는 한 번의 견적 신청만으로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 전문가와 상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거품 없는 실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시간 전문가와의 1:1 상담 체계로 쉽게 견적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인테리어베이의 주요 제공 시스템은 카페/식당, 사무/오피스, 학원/교육, 매장/ 상업 등의 ‘상업 공간’, 아파트, 주택, 빌라와 같은 ‘주거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견적 신청 시 전문가 사전 상담을 통해 전문가가 매칭되며, 업체 미팅 및 견적을 제출 받은 후 계약서를 작성 후 본격적으로 공사를 시작하게 된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자신의 마음에 쏙 드는 인테리어를 위해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만큼 최신 트랜드를 기반으로 무료 견적 제공, 다양한 포트폴리오, 매칭시스템을 제공하는 인테리어베이와 함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3506239&code=61141611&cp=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