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적인 경험과 직접 체험을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브랜드 특유의 정체성은 유지하고 다른 업체와는 다른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적용해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업체들이 있다.

 

그러나 무작정 특이하고 튀기만 하는 상업 인테리어는 브랜드 만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어렵다. 소비층의 선호와 관심사, 나이 등 정확한 소비자 분석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맞춤 상업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인테리어베이는 상업공간에 특화된 전문 디자이너 분류를 통해 업종에 따른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한 번의 견적 신청으로 전문가와의 실시간 상담을 할 수 있으며 고객 상담 시 업종별 전문가가 상담 단계부터 업종에 따른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한다.

 

고객은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전략적인 인테리어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무료로 제공하는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인테리어 컨셉과 디자인 등을 구체화한다.

 

 

최종 인테리어 디자인 시에는 고객 니즈를 최우선으로 업종별 특성, 주요 소비층의 선호, 주변 상권,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등을 반영한다. 이에 맞춤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시해 고객 컨펌을 받고 고객 방문 시 2D3D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공사 진행 과정에서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진행하고 사소한 변경이라도 고객의 확인을 받은 후 진행한다. 공사 후에는 업체와 고객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거품 없는 실 견적을 제시하고 있다면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퀄리티를 내는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업종별 전문가의 분석에 따른 맞츰 인테리어로 경쟁력 있는 상업 인테리어를 제시해 고객과 두터운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식당, 카페, 학원, 사무실 등 다양한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

강수진 기자

원본링크 : https://idsn.co.kr/news/view/1065599090074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