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가 상업 인테리어 핵심에 대해 소비자 트렌드와 업종별 특징을 조화롭게 접목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시장에서 새롭게 진출하는 브랜드나 신규로 출시하는 제품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팝업 스토어가활발히 활용되고 있다. 이에 따라 브랜드들이 홍보 수단으로 팝업 스토어 인테리어에도 공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졋다.

 

팝업 스토어처럼 브랜드의 홍보 수단으로 사용되는 공간은 서비스 및 제품의 특징을 부각할 수 있는 상업 인테리어를 적용해한다.

 

특히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접목하고 소비자의 이목을 끌면서 타깃 유입이 활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해야 한다. 고객이 제품 및 서비스를 충분히 확인할 수 있도록 동선 구성에도 신경써야 하며 사람이 한 번에 몰릴 것을 대비한 운영의 효율성도 고려해야 한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팝업 스토어와 같은 홍보 공간은 브랜드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실하게 인식시키고, 이를 위해 소비자 유입을 촉진할 수 있는 상업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일반적인 상업 인테리어의 축소판으로 좀 더 과감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고 말했다.

 

특히 관계자는 상업 인테리어의 핵심은 소비자 트렌드를 정확하게 파악해 상업 시설이 갖는 특징과 조화롭게 접목하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서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및 소비자 성향 분석과 업종 특성, 운영의 효율성, 고객의 동선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분야별 업종에 대한 전문성을 축적한 전문 디자이너진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한 번의 격적 신청으로 전문가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췄다. 고객 문의 후 방문시에는 업종별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상담을 통해 고객 니즈가 반영된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를 진행하고 완성된 디자인은 2D, 3D 형태로 고객에게 무료 제공한다. 인테리어 시공 전 완성 후 매장 인테리어를 시뮬레이션도 해볼 수 있다.

  

 

관계자는 표준 시공을 원칙으로 고객에게 제시한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거품없는 실 견적을 제시하고 있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인테리어 시공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

이정현 기자

출처 : http://www.idsn.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