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공간의 새로운 단장을 위한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면서, 최근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도 인테리어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쌓아 셀프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들인 시간과 노동력에 비해 완성 후의 결과물이 미흡해, 다시 전문 업체에 인테리어를 맡기는 경우가 왕왕 일어난다.

 

전문 업체에 인테리어를 맡긴 경우 상당수는 본인이 원했던 결과물을 받게 되지만, 전문가의 손길로도 예상과 다른 인테리어 결과를 얻는 안타까운 경우들도 적지 않다. 이는 인테리어 과정에서 고객과 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못해서 생기는 현상이다.

 

상업공간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이러한 소통 부재로 인한 인테리어 실패를 막기 위해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개설해 인테리어 전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보통 인테리어 계획 단계에서 고객과 업체와의 꼼꼼한 상담이 이뤄지기 마련이지만, 막상 공사에 착수하면 예상치 못한 변수나 상황이 생기게 된다. 이런 경우 대부분의 변수는 업체의 자의적 판단에 의해 대처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아, 사전에 꼼꼼한 상담을 마쳤더라도 최종 완성 단계에서 처음 계획과는 확연한 차이가 생기게 되는 것이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퀄리티를 내는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인테리어베이는 인테리어 완성 후 뒤늦은 개보수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공사 과정 중 일어나는 작은 변수 하나에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결정한다.

 

특히, 사무실이나 카페, 식당, 학원, 미용실, 병원 등 다양한 상업공간의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인테리어베이는 인테리어 상의 결함이 매장 운영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해 고객과 원활한 소통으로 인테리어 신뢰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자재와 마감재 하나하나를 철저하게 관리하며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해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이외에도 2D, 3D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해 점주들의 이해를 돕고 있으며, 다양한 업체의 디자인 설계와 견적도 고객 문의 시 무료로 제공하며 꾸준한 공사 수주를 받고 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가 주최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상업인테리어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뉴스워커

황승연 기자

원본링크 : http://www.newswor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63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