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소비자의 입장에서 어딘가에 방문을 했을 때, 같은 업종이라고 할 지라도 매장의 분위기는 제각기 다르게 느껴진다. 비슷한 소품, 소재, 가전, 가구를 사용했다고 할 지라도 말이다. 이는 인테리어 전문가의 손길이 어떻게 미쳤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볼 수 있다. 그만큼 공간 인테리어가 갖는 의미는 매우 중요하며, 점주 입장에서는 매장의 성공 여부와도 연관이 되어있다고 할 수 있다.
병원, 카페, 헬스장, 미용실 등의 상업공간 뿐만 아니라 일반 사무실 또한 마찬가지다. ‘적당히 부드러우면서도 딱딱한’ 느낌의 분위기는 업무의 사기를 증진시키며 긴장을 놓지 않게 한다. 하지만 이러한 모호한 설명을 인테리어로 구현해 내기란 우리의 눈높이에서 어려울 수 있다.
이에 상업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인테리어베이(INTERIORBAY)’에서는 다양한 맞춤형 포트폴리오와 1:1 상담을 통해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현재 인테리어베이에서는 다양한 상업시설과 일반 사무실까지 여러 공간의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상업공간의 직종 특성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맞춤형 디자인과 풍부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면서 실견적까지 함께 안내해 양심 인테리어 업체의 면모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이와 함께 고객사와 부합하는 파트너사 매칭, 인테리어 시공에 앞선 2D 디자인 및 3D 디자인 설계안 제공으로 보다 완벽한 시공을 위한 정보를 최대한 제공한다.
이에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사며 인테리어베이는 최근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에서 상업인테리어 부분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 바 있기도 하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자사는 인테리어 업계에서 오랜 시간 경험을 축적해온 전문가들이 모인 곳으로, 고객사의 직종에 맞는 적절한 포트폴리오와 디자인을 제공하며 최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며 “시공이 완료되기 전까지 지속적인 1:1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것이 우리만의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 뉴스프리존
곽종현 기자
원본링크 : http://www.newsfreezo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2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