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는 공간을 아름답게 조성하는 목적도 있지만, 공간을 용도에 맞게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목적도 있다. 이는 상업 인테리어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상업 시설은 업종에 따라 인테리어 목적이 상이하지만,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과 매출 증가의 목적은 같다.

 

가령 손님의 회전이 중요한 업종의 경우 그에 맞는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것이 유리하며, 고객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있어야 하는 업종은 고객이 최대한 편안하고 오래 머물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적용해야 한다. 이에 상업 인테리어는 업종에 대한 이해도가 인테리어 경쟁력과 직결되는 경향이 크다.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이러한 상업 인테리어의 특징을 고려해 다양한 업종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업종별 전문가를 배치하고 있다.

 

실시간 상담 시스템을 통해 상담부터 전문가가 진행하며, 업종별로 해당 업종에 특화된 인테리어 전문가가 인테리어 전 과정을 전담한다.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업종에 따른 소비자 성향, 매장 입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업종별 맞춤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시한다.

 

다양한 상업공간 인테리어 경험이 축적된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고객 문의 후 방문 시에는 2D, 3D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해 인테리어 완성 후를 확인할 수 있다. 표준 시공을 원칙으로 도면에 맞는 실 견적을 산출해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며,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퀄리티를 내는 인테리어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일반적인 홈 인테리어와 상업 인테리어의 가장 큰 차이점은 소비자의 유무라며 홈 인테리어는 고객의 니즈만 충족하면 되지만, 상업 인테리어는 상업 시설을 이용하는 소비자도 고려해야 하므로 해당 공간에 특화된 업종별 전문가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업종별 인테리어 시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업종에 최적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시하고 있으며,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완성하며 높은 소비자 만족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현재 사무실과 학원, 미용실, 식당, 카페, 헬스장, 병원 등 다양한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고객 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출처 :TheDrive

김소희 기자

원본링크 : http://www.thedrive.co.kr/news/newsview.php?ncode=1065573644958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