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이 2025 올해의 컬러로 모카 무스(Mocha Mousse)’를 선정했다. 모카무스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진한 커피향을 연상시켜 편안함과 따뜻함을 주는 색으로, 절제된 고급스러움과 함께 화려하고 클래식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자연과의 조화를 추구하는 디자인에 적합하여,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에 접목하여 세련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다.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올해의 컬러는 전체 소비 트렌드와 맞닿은 상징적인 요소로, 상업 인테리어 시 최신 트렌드를 읽는 데 도움을 준다하지만 무조건 해당 컬러를 인테리어에 반영하면, 전체 컨셉과 부조화를 이뤄 인테리어의 목적성을 잃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상업 인테리어의 메인 컬러를 정할 때는 각 공간 및 업종의 특성과 인테리어 컨셉 등을 정확히 파악하여, 공간에 최적화한 컬러를 매치하는 것이 중요하다상업 인테리어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1:1 맞춤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런 가운데 인테리어베이는 상업 인테리어에 전문성을 더하기 위해 전문가와의 실시간 1:1 상담 시스템을 구축하고, 업종별 전문가를 배치해 업종에 따른 맞춤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다. 식당부터 카페, 학원, 사무실, 미용실, 헬스장, 병원 등 각 업종에 따른 전문가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 니즈와 업종, 최신 트렌드, 매장 입지, 주요 소비층 특성 등을 반영한 최적의 인테리어 설계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그간 축적한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해 업종과 유사 컨셉의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 문의 후 방문 시에는 2D, 3D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D, 3D 디자인을 통해 인테리어 완성 후를 시뮬레이션 하여, 인테리어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공사 도중에 발생하는 사소한 문제라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해결하며, 인테리어 완성 후에도 체계적인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며, 인테리어베이는 2020~2022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고객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원본링크 : https://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123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