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라는 말은 10년을 주기로 사람들의 생활 양식이나 가치관 등이 큰 폭으로 변화를 겪게 된다는 뜻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10년보다 짧은 5, 3, 1년 동안에도 가치관이나 생활 양식이 크게 달라지며, 10년을 주기로 한 세대 구분의 의미가 점차 희미해지고 있다.

 

그렇지만 여전히 비슷한 생활 패턴을 유지하는 10, 20, 30대 등의 세대 구분에 따른 세대별 특징은 여전히 존재하며, 각 세대별 생활패턴에 따른 소비 경향도 어느 정도는 일정하고 규칙적인 패턴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다.

 

 

 

이에 상업공간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에서는 세대별 특징과 니즈를 파악해 특정 세대를 타깃으로 한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상업시설은 그 타깃층이 비교적 명확한 경우가 많아, 매장 타깃층에 맞는 맞춤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타깃별 맞춤 인테리어는 매장 매출 상승에 중요한 요소로, 세대별 선호와 서비스 이용 패턴, 니즈 등을 철저하게 분석해 인테리어를 제안실행해야 한다. 학원, 식당, 병원, 카페, 헬스장, 미용실 등 상업시설별로 타깃이 두 세대 이상을 결합한 그룹인 경우도 있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경우도 있어, 이런 경우에는 세대별 특징에 따른 인테리어 합의점을 찾아 그에 맞는 경쟁력 있는 인테리어를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테리어베이는 다양한 상업 공간별로 그 공간에 특화된 전문 디자이너가 타깃층을 심층 분석해 업종에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제시하며, 업종별 상담뿐만 아니라 무료로 견적을 비롯한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2D, 3D 디자인 설계 등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제공받은 견적과 포트폴리오를 비교해 매장에 가장 적합한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으며, 상담설계과정을 포함해 공사 진행 시나 완료 후 등 인테리어 전 과정에서 인테리어 전문가의 밀착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공사과정에서는 작은 부분 하나도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컨펌을 받으며 진행해,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상업공간의 인테리어는 그 타깃층을 정확하게 분석한 맞춤 인테리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업종별 전문 디자이너가 타깃층을 완벽하게 분석한 인테리어를 제공해 점주분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가 주최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상업인테리어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지피코리아

원본링크 : ​http://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62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