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안의 모든 가전제품이나 가구 등을 특정 브랜드의 제품으로 모두 맞추는 인테리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가전과 가구 등을 스마트 시스템으로 연결해 생활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꼭 같은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전체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가구와 전자제품을 배치하고 동선을 구성하는 것은 인테리어 퀄리티를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 중 하나다.

 

단순히 공간을 아름답게만 꾸미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닌 원하는 컨셉에 맞게 전체적인 디자인을 구성하고 자재, 가구, 전자기기 등을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상업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통한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상담부터 시공, 향후 AS까지 인테리어 전 과정에 전문가를 배치해 상업 공간에 맞는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실시간 전문가와 상담시스템을 통해 충분한 상담을 진행 주이며 고객 니즈를 파악해 업종에 맞는 인테리어 컨셉을 정한다.

 

인테리어베이는 상업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고객 니즈를 더욱 구체화하고 계약 후 업종별 전문가가 배치돼 고객 니즈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업종 특성 등을 고려해 인테리어 디자인 구성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 방문시에는 디자인을 기반으로 2D, 3D 인테리어 설계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완성 후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설계에 따른 실 견적을 산출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인테리어를 진행 중이며 시공 시에는 디자인과 컨셉에 기반해 엄선한 자재, 가구 등을 배치하여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상업 인테리어 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 니즈를 고려한 맞춤 디자인을 제시하고 있다면서 상담부터 시공, 사후 관리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관리해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사무실과 학원, 카페 등 다양한 상업 시설의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업종별 전문가 배치로 소비자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는 경쟁력 있는 인테리어를 제공 중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

 김진섭 기자

원본링크 : https://idsn.co.kr/news/view/1065596635431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