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고용원이 있는 자영업자는 1년 전보다 감소한 반면, 고용원이 없는 자영업자는 1년 전보다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한 인건비 부담 증가와 임대료 압박 등이 원인이 돼 소규모로 창업에 하는 이들이 많아진 결과다.
내수 경기침체로 전반적인 상업시설 개업 수는 감소했지만, 오히려 소규모 창업자는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시공을 해주는 인테리어 업체를 찾는 상인들이 늘고 있다
그중 상업공간 인테리어 전문기업 ‘인테리어베이’는 월평균 20~30건의 공사 계약을 수주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 맞춤 디자인으로 고품질의 시공을 해주는 인테리어 업체로 점주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거품 없는 실 견적 제공 시스템을 갖춘 인테리어베이는 한 번의 견적 신청으로 실시간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할 수 있다. 식당, 사무실, 학원, 병원 등 다양한 상업시설 분야의 전문가들을 파트너스로 보유해 견적 신청 접수 시 업체에 알맞은 전문가를 매칭해 준다.
전문가와의 상담 후 업체와의 미팅을 거친 다음에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진 전문가에게 맞춤형 디자인 설계와 견적서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다수의 인테리어 업체와 디자인을 비교해 볼 수도 있다. 최신 트랜드에 맞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결정됐다면, 계약서 작성 후 바로 공사에 들어가게 된다.
인테리어베이에서 사무실, 오피스, 식당, 카페, 학원, 병원, 헬스장, 미용실 인테리어 등 상업시설 인테리어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고객과의 신뢰 관계 형성과 고객 만족이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높은 퀄리티의 공사를 진행해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 공사 진행 시 작은 부분 하나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해결해 추후 업체와 고객 간의 문제 발생률을 최소화한다.
상업공간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인테리어 업체를 고를 때 저렴한 가격만 내세워 저가의 원자재를 이용해 일률적인 인테리어를 하는 업체는 지양해야 한다”며 “인테리어베이는 고객의 니즈에 최대한 부합하는 인테리어 제시로 비용 대비 높은 퀄리티를 가진 인테리어를 지향한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해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받았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상업 인테리어 No.1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이정표 기자
원본링크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