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테리어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인테리어베이는 카페와 식당, 학원, 사무실, 병원, 헬스장, 미용실 등의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일률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이 아닌 업종별 전문가가 업종에 맞는 맞춤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며 상업 인테리어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인테리어베이가 고객에게 더욱 양질의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하고, 상담 시스템을 보강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2021년 일반영업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베이는 현재 고객이 원하는 때에 업종에 맞는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실시간 상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전 과정에서 업종별 전문가가 배치돼 고객의 니즈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업종별 특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맞춤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 채용에서는 영업&고객관리와 SNS관리, 홈페이지 관리와 관련된 영업 인력을 채용해, 상담 시스템과 고객 관리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2, 3)으로 나이와 성별, 경력과는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레이터와 어도비 포토샵, 2종 보통운전면허(오토) 소유자는 채용 시 우대가 적용된다.

 

오는 81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는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사람인 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가능하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고객과의 신뢰와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고객의 편의를 더욱 높이기 위해 일반영업 분야 인력 충원을 진행한다앞으로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유용하게 인테리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체계 정비 및 인력 충원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인테리어베이 정규직 채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채용 사이트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고객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고객 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원본링크 : https://view.asiae.co.kr/article/2021060710152838966